티스토리 뷰





붕어·개구리·가재로 살아도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하늘의 구름 쳐다보며 출혈경쟁하지 말고 예쁘고 따뜻한 개천 만드는 데 힘을 쏟자.” (그래도 마! 내 자식들은 우선 맹글어놓고.. 알간? ㅋㅋ) 문재인 정부는 외고와 자사고 폐지 정책을 추진하나 기득권 좌파들은 "네 새끼는 평준화, 내 새끼는 자율화"다. 조 장관은 아들, 딸을 외고에 보냈다. 상산고 자사고 폐지 결정으로 논란을 일으킨 김승환 전북교육감 아들은 영국 대학입시를 전문적으로 돕는 한 칼리지를 거쳐 2016년 케임브리지대에 합격했다. 조희연 서울교육감의 두 아들도





월드 와이드 릴리즈한 모양) 브랜드 아래 마음껏... - 냥이를 사랑하고 흠모하고 훔쳐보는 그 즐거움을 실컷, 고화질로 누릴 수 있다. 사실 이 다큐는 고양이의 성장주기에 맞춰 발달하는 능력과 본능들을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다큐를 빙자한 고양이 관음 포른(?)이다! 그냥 아아~ 너무 귀엽다! 를 연발하며 화면을 보면 된다. 물론 알려주는 정보들이 꽤 괜찮고 충실해서 이 이쁜 요물을 보며 그냥 살짝 상식을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했다. 이곳에서 멋진 석양을 보고 저녁 식사를 할 예정이었다. 저녁 식사는 뭐 그럭저럭 했고 이곳 해변에서 정말 멋진 석양을 볼 수 있었다. 가이드 말에 의하면 오늘 석양은 코타키나발루에서 볼수 있는 아름다운 석양의 30% 정도 만 보는 것이라고 했다. 석양이 정말 예쁜 날은 일년 중에 50일도 안된다고 했다. 30% 가 이정도 인데 더



찍고 싶어 플래시를 터트리거나 액정 빛을 쏘아 대면 수명이 짧아진단다. 현지인이 반딧불이를 유인했더니 수 십마리가 아이들 손에 붙었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반딧불이 구경을 했다. 하겸이와 하민이도 자기 손에 반딧불이가 있는 것을 보고 너무 좋아하며 옆에 어른들에게 자랑을 했다. 배에 있던 사람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자신의 몸에 붙은 반딧불이를 보며 연신 감탄을 했다. 참고로 반딧불이는 이렇게 몇 번 유인행위를 하면 이후에는 안 속는다고 한다. 드디어 반딧불이 투어를 끝내고 숙소로 가는



코타키나발루 악어농장, 반딧불이 투어 이야기입니다 '동물농장'의 향기가 나는 작금의 보배드림.. (조지 오웰) 그알 이수정 교수가 동물농장을 좋아하는 이유 오늘 일욜이라 동물농장하자나. 거기서 엄청 유명한 얘 나와서 저런 줄 알았음 그알 이수정 교수님이 동물농장을 좋아하시는 이유 동물농장을 좋아하는 이유 기아 세레스 다행스럽게도(?) 보는 드라마가 다 종영되어서.... MBC 서프라이즈는 시간 편성이 예술이네요.. 앞으로 평생 민주당 의원들 쟤 감싸겠다고 남들 마음에 피멍들게 한거 정치인생에 꼬리표로 남을거임





악어 등 위에 올라타더니 이내 악어 등 위에 누워버리고 손을 흔들어 주었다. 이쯤에서 관중들의 큰 박수와 환호가 쏟아져야 하는데 관광객들이 우리 포함 9명이었나? 분위기가 썰렁했다. 썰렁한 반응과 달리 조련사는 다시 진지한 모습으로 악어 입에 손을 넣고 뽀뽀를 하며 15분 정도 펼친 악어쇼가 마무리되었다. 기다린 시간에 비하면 상당히 짧은 쇼 타임이었지만 악어를 직접



일요일 아침 동물농장이 KBS에서 하는건지 첨 알았네요 ㅋㅋㅋㅋ 그알 이수정 교수가 동물농장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 레전드 '동물농장'의 향기가 나는 작금의 보배드림.. (조지 오웰) 동물농장에 나오는 고양이 정말 너무 귀엽네요>.< 고양이의 은밀한 사생활 _희야아범사랑 (동물농장) 절에 사는 보살고양이 그알 이수정 교수님이 동물농장을 좋아하는 이유 [스포] 동물농장 자몽이 경기결과 동물농장 레전드.(심봉견) 그알 이수정 교수님이 동물농장을 좋아하시는 이유 오늘 일정은 나름 자연 속으로라는 테마로 악어농장과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유명한 반딧불이 투어를 할 예정이다. 아, 물론 나름 혼자만의 테마를 정했다. 악어농장은





잘못을 진영 논리로 방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국민들이 자기학습을 하고 있다. 태극기부대와 이른바 문빠,조빠가 작동하는 메커니즘이 똑같으며 적대적 공생을 한다는 사실을 깨우치고 있는 것이다. 와...진짜 이쁘네요.... 나만 없어 고양이....ㅠㅠ 메모수준의 사용기라 말이 짧습니다. 미리 양해 구합니다. -------------------------------------------------------------- 고양이는 사랑이다. 그리고 나만 없다......... ㅜㅜ * 장점 BBC(에서 제작하고 넷지오 와일드가





장휘국 광주교육감 아들은 광주과학고를 졸업했다.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전희경 의원은 “본인들의 자녀는 왜 특목고와 자사고를 가고 싶어 했는지, 본인들은 왜 자녀를 특목고와 자사고에 보냈는지부터 돌이켜보라”고 했다. 박원순 시장의 딸도 미대에서 법대로 전례가 없는 희대의 전과를 했다. 그것도 꼴찌로.. 반미주의 최고봉인 NL의 대표주자 임종석도 현재 딸이 미국 시카고에서 비싼 미술대학을 다니고 있다. 그외 안경환, 장하성 등.. 셀수조차 없다. 나는 조국에게 오히려 고맙다. 조국 사태가 사회적으로 약이 될 수 있다고 보기에..



답이 없었다. 멋진 석양이 끝날 무렵 어둠이 찾아왔고 우리들은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반딧불이 투어를 위해 다시 버스에 올랐다. 버스는 5분 정도 달렸고 코타키나발루 나나문 반딧불 투어 선착장 중에 하나에 도착을 했다. 이곳에서 가이드가 유의 사항을 이야기 했다. 반딧불이투어 중엔 카메라 플래시, 휴대폰 액정 빛, 각종 불빛 나는 장비들은 꺼내지 말라고 한다. 어차피 카메라로 찍어도 반딧불이 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