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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아이뉴스24 '비역슨' 소렌 비어그.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ㅠㅠ '얀코스' 마르친 얀코프스키.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OSEN=임재형 기자] 유럽의 맹주는 달랐다. ‘얀코스’ 마르친 얀코프스키가 국제 대회에서도 ‘2019 LOL 유로피안 챔피언십(이하 LEC)’ 서머 시즌 MVP의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마르친 얀코프스키는 “최근 SK텔레콤의 경기력이 엄청나다”고 치켜 세우면서도 “토너먼트에 돌입한다면 우리도 준비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14일(이하 한국시간) G2는 독일 베를린 베르티





캐스터들과 프로 선수들에게 방송 중에 만이라도 이러한 이슈들에 대한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결정은 홍콩을 포함, 정치적 혹은 사회적 불안이 있거나 발생가능성이 있는 지역에 라이엇의 직원들과 팬이 존재한다는 것을 감안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식 플랫폼에서의 언행이 의도와 무관하게 잠재적으로 민감한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선수들과 팬들에게 최고의 스포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공식 중계에서 언급하지 말아달라는 입장이다. 존 니덤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글로벌 총괄은 “우리는 방송 중계가 게임, 스포츠, 플레이어 자체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수많은 국가와 문화권 팬들을 대상으로 중계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정치나 종교 등 민감한 이슈에 대한 개인 사건을 공식 방송과 구분하는 책임감이 수반된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이러한 주제는 대부분 상당히 미묘할 뿐만 아니라 깊은 이해와 경청하고자 하는 의지를



대상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할 수 있는 데에는, 정치나 종교 등등 민감한 이슈들에 대한 개인 사견을 공식 방송과 구분하는 책임감이 수반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대부분 상당히 미묘할뿐만 아니라 깊은 이해와 경청하고자 하는 의지를 요구하고, 본래 취지가 방송을 통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라이엇게임즈는 프로/캐스터들에게 애초부터 입단속을 시켰군요. 라이엇 e스포츠 총괄 “정치 등 민감한 이슈 방송에서 자제 부탁” 라이엇 : 정치/종교와 방송은 구분하자 공정위, 10개 게임사 불공정 약관 시정 조치 비역슨 언제부터 이렇게 바뀜?? [롤드컵] G2 ‘얀코스’ “토너먼트서 SK텔레콤 상대 자신있다” 라이엇, "민감한 이슈 대한 방송 언급 자제 부탁했다" 라이엇 게임즈가 드디어 이름값을 하는군요 라이엇 게임즈, 국외 문화재 환수 5번째…외국계 기업 귀감 여긴 이제 텐센트 소속이니까 뭐 당연한 걸려나요 -_-a 결론적으로 말하면 라이엇게임즈는 정치, 종교 등 민감한 이슈를 자사

8년간 50억원을 지원하며 우리 문화재 되찾기에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다. ----- ‘백자이동궁명사각호(白磁履洞宮銘四角壺)’는 조선 19세기에 왕실 및 관청용 도자기 제조장인 분원 관요에서 제작한 사각호다. 바닥면에 정조의 딸이자 순조의 누이인 숙선옹주(淑善翁主, 1793-1836)의 궁가로 추정되는 ‘이동궁(履洞宮)’ 명문이 새겨져 있다. 19세기 궁가에서 사용된 백자를 파악할 수 있는 희귀 자료다. 주로 기록으로만 볼 수 있었던 ‘이동궁’이 실물 자료로 확인되는 매우 드문

예로서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중화궁인(重華宮印)’은 손잡이(인뉴, 印鈕)가 서수(상서로운 짐승) 모양으로 조각돼 있다. 도장의 글씨는 전서와 해서가 혼용된 독특한 형태다. 역사적인 가치가 큰 유물로 평가되며, 이에 관한 내용은 앞으로의 연구를 통해 좀 더 상세히 밝혀질 것이 기대된다. ----- 라이엇 게임즈는 2014년 ‘석가삼존도’, 2018년 ‘효명세자빈 책봉 죽책’, 올해 4월 ‘척암선생문집 책판’ 환수에 이어 4, 5번째 국외 소재 문화재 환수에 성공했다. 이는 라이엇 게임즈가 매년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을 위한

지지 혹은 비판이 오가는 가운데, 세계적인 e스포츠 종목 ‘리그 오브 레전드’를 서비스하는 라이엇 게임즈가 입을 열었다. 다음은 라이엇 게임즈 존 니덤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글로벌 총괄의 메시지 전문이다. “이번 주말 LoL 월드 챔피언십 그룹 스테이지를 앞두고 라이엇 공식 중계 상에서 민감한 이슈들을 어떻게 대하고 있는지를 좀 더 명확히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방송 중계가 게임과 스포츠, 플레이어 자체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국가와 문화권의 팬들을

이슈를 이야기하지 말아달라는 것이 회사의 방침이다. 공식 방송은 게임과 선수에만 집중하며, 게임 외적인 이야기는 자제해달라는 것은 지난 12일에 블리자드가 ‘블리즈청’ 선수에 대한 제재를 낮추며 이야기한 입장 과 일맥상통한다. 이와 함께,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안에서 모두가 하나가 되길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존 니덤 e스포츠 총괄은 “우리는 언제나

방심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마르친 얀코프스키의 발언처럼 SK텔레콤은 맛깔스런 밴픽과 함께 정확한 인게임 플레이로 ‘죽음의 조’라 불렸던 C조를 지배하고 있다. 개막전 외에도 SK텔레콤은 13일 RNG를 만나 극적인 백도어 플레이에 힘입어 2연승을 달성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챔피언 활용, 스펠(텔레포트)상 우위, 대지 드래곤 등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이용해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마르친 얀코프스키는 이러한 SK텔레콤의 강력함을 인정하면서 ‘클리드’ 김태민, ‘페이커’ 이상혁과 토너먼트 스테이지에서 꼭 대결하고 싶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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