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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이라 판단합니다. 사족 하나. 조국 전 장관이 외롭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그에게 주어졌던 기대와 더불어 불만도 저는 수긍합니다. 그가 성찰할 몫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인 욕심 때문에 그 숱한 모욕과 저주를 받으면서 버텨냈다고 보지 않습니다. 그 자리가 그렇게 대단할까요. 검찰개혁의 마중물이 되기 위한 고통스런 인내였다고 믿습니다. 검찰개혁은 꼭 성공해야 합니다. 저 같아도 회의감이 들 거 같아요 집권야당 소속 의원으로서 특권이나 특혜를 누리지도 못해(이게 목적이었으면 애초에 다른당 갔겠지만) 해야할 일은 겁나 많아 언론은 시종일관 편파적이야





전기차 배터리와 세계 최초 수소차 양산, 그리고 세계 최초 5G 상용화의 주인공이 바로 대한민국의 과학자, 기술자들입니다. 우리는 산업화를 일찍 시작한 나라들을 뒤쫓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그 결과 연간 자동차 생산 400만대, 세계 7위의 자동차 생산 강국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추격형 경제는 분명히 한계가 있습니다. 미래차 시대에 우리는 더 이상 추격자가 되지 않아도 됩니다. 동등한 출발점에 설 수





결국 자한당만 좋은 꼴 나는 판이 될텐데... 물론 개인의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만, 안타깝네요.. 이철희 좋아하는 정치인이었는데 어떤 한계를 느끼고 직업정치인의 길은 접는군요. 뜨거운 열정과 제가 공감이 가는 언행을 많이 해서 지지 했었는데 박수칠때 떠나는군요. 아무튼 소신있는 행보에 개인적으론 아쉽지만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 총선에 출마하지 않겠습니다】 조국 얘기로 하루를 시작하고 조국 얘기로 하루를 마감하는 국면이 67일 만에 끝났습니다. 그 동안 우리 정치,





이철희 의원이 차기 총선 불출마 한다고 해서...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15) 이철희의원 총선불출마 선언.... 이철희 의원이 불출마 선언했네요 [전문] 이철희 의원 불출마 입장문 이철희 의원 불출마 선언을 보고 이철희 불출마선언했어? 다른건 몰라도 법사위에서 자유당 놈들과 섞인다는건... 한동훈검사블랙리스트 - 이철희 의원 용기에 박수를 이철희, 총선 불출마.."우리 정치 부끄럽다" 이철희 의원 불출마 선언 전문



대통령 전용차도 우리의 수소차 넥쏘입니다. 미래차로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겠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 시대를 선도할 만큼 준비되어 있고, 열정이 있습니다. 국민들께서 응원해 주신다면, 머지않아 미래차 1등 국가 대한민국을 반드시 보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4. 알릴레오 라이브 4회 : KBS 법조팀 사건의 재구성 [@@youtub_tag-4@@] 5. KTV 대한뉴스 [@@youtub_tag-5@@] 📡오늘의 하이라이트📡 ✔미래차 비전선포식 "2030년 세계 1위 목표" ✔친환경차 판매 33% 달성 완전자율주행 2027년 상용화 ✔미래차





여태까지 국민 고혈빨아먹는 개쓰래기들의 철옹성이었던 국회에서 검사 판사 출신 병신들의 개그쇼도 막내릴 시대 10월 15일 오늘 하루 정리 오늘은 뉴스공장에서 M&A 시장 전문가 제보자 X가 사모펀드 관련하여 자세한 설명을 하였습니다. '한마디로 정경심 교수는 조범동에게 당했다고 생각된다.'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알릴레오 라이브에서 KBS 법조팀의 문제를 다시 다뤘습니다. 5촌조카 "운용"을 정경심 "운영"으로 비틀어서 언론 보도하였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오늘 문재인 대통령님은 ‘미래차산업 국가비전 선포식’에 참석하셨습니다. 1.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 생각 [@@youtub_tag-0@@] [@@youtub_tag-1@@] * 1부



차량 고장 긴급대응, 자동순찰 등 9대 공공서비스를 중심으로, 필요한 기술 개발과 실증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자율주행 서비스 시장은 경제 활력을 살리고,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 황금시장입니다. 규제샌드박스, 규제자유특구를 통해 규제 완화에 더욱 속도를 내겠습니다. 내년에 자율주행 여객․물류 시범운행지구를 선정하여, 시범지구 내에서 운수사업을 허용하겠습니다. 우리가 2030년 자율주행차 보급률 54%를 달성하면, 연간 교통사고 사망자가 3천8백여 명에서 천명 이하로 줄고, 교통정체에 따른 통행시간을 30%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셋째, 미래차





산업을 이끌어갈 혁신하고 상생하는 생태계를 만들겠습니다. 우리 기업들은 미래차 분야에 앞으로 10년간 60조 원을 투자하여 세계를 선도할 핵심 기술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정부도 미래차 부품․소재 기술 개발과 실증에 2조2천억 원을 투자하여 기업의 혁신을 뒷받침하겠습니다. 수소차, 자율차의 기술 개발 성과를 국제표준으로 제안하여 우리 기술이 세계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습니다. 업종 간 융합을 통한 혁신이 미래차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미래차에 필요한 여러 분야의 전문인력을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드디어 추격자가 아니라 기술 선도국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맞았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살려야 합니다. 우리는 이미 세계 최고의 전기차․수소차 기술력을 입증했고 올해 수소차 판매 세계 1위를 달성했습니다. 수출형 수소트럭 1,600대를 스위스로 수출하게 됐다는 기쁜 소식도 들었습니다. 전기차에 있어서도 우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미래차의 핵심인 배터리, 반도체, IT 기술도 세계 최고입니다.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이동통신망을 결합하면 자율주행을 선도하고, 미래차 시장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준이 국제표준이



실현해 줄 수 있습니다. 독일은 2030년까지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계획을 발표했고, 미국도 자율주행 시범도시를 운영하는 등, 세계 각국이 자율주행에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이동수단 ‘플라잉카’까지 개발되어 미래차 서비스 시장은 매년 30% 성장할 전망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2030년까지 미래차 경쟁력 1등 국가가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정부는 세 가지 정책 방향을 마련했습니다. 첫째, 전기차․수소차의 신차 판매 비중을 2030년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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