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귀했음 좋겠다 끄덕좌 없는 잼잼은 상상이 안된다잉 리다 작업실에 있는 잼잼이 물건을 쓱쓱 치우면 와서 물어본데ㅋㅋㅋㅋㅋㅋ 잼아 아빠 노래먼들게 해주라아ㅜㅜ 디오니소스도 떴다~ 갑자기 요한은상동표 셋 다 훅 없어져서 뭐지? 했는데 요한이가 폰 떨어트려서 은상동표랑 셋이서 다 같이 찾질 않나 한결이 도현이 애교영상 꺄륵거리면서 촬영하질 않나 매니저한테



모습과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우리 냥이는 꾹꾹이를 단 한번도 해준 적이 없습니다. ㅜㅜ) 이게 엎드려서 잼잼이만 할 때도 있는데 가끔은 삘 받으면 발라당 뒤집어서는 허공에다 발가락 쫙 폈다가 오무렸다가 하며 발바닥을 보여주며 잼잼이를 할 때도 있고 그렇습니다.(일종의 서비스인가요?ㅎ디ㄷ) 분명히 좋아서 하는





건너기부터 평소 잘 먹지 않는 고기 먹방까지. 볼트 삼촌 이지훈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척척해내는 잼잼이의 도전기가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과연 잼잼이에게 고기까지 먹게 하는 99억의 남자 이지훈의 매력은 무엇일지, 미니 볼트가 된 잼잼이는 또 얼마나 귀여울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10회는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잼잼꺼 보다가 급하게 쪄와서 짤은 개구림 이해바람ㅋㅋ 근데 저부분 존나 박력 개쩔엌ㅋㅋㅋ마이크 걸리적 거렸나봐



홍경민 (라원, 라임 ‘라라자매’ 아빠), 도경완(연우, 하영 ‘도플갱어’ 아빠)까지 육아 대디들과 아이들이 만들어 가는 귀염뽀짝한 케미스트리로 ‘슈돌’이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어 슈퍼맨 아빠들의 돌풍을 예감케 한다. 오늘 리더 슈돌 촬영중인가봐 잼잼이 이름이 뭐야? 잼잼이 스팟이다아 [슈돌] 문희준이 여름에 얼마나 맴맴맴맴 거렸으면.swf 잼잼 지민이 직캠 앓고 싶다ㅠㅠ 본덬들 어때?? 잼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라 귀여워 방금 이영자뒤 잼잼이 귀여워 ㅋㅋ



빠른사람들은 6개월 8개월부터 보내던데ㅋㅋㅋㅋ 알림 계속 들어오는데 클릭할 엄두가 안나 잼잼부터 보믄 될까??? 유리창에 똑똑 하는건 여기 오기전에 친구한테 갈때 배워서 그럼ㅋㅋ 잼잼이 때문에 이모 주거ㅠㅠㅠㅠ 쳇셔 새신발,제제,스물셋,푸르던,레드퀸,무릎,안경 팔레트 이지금,팔레트,이런엔딩,사랑이잘,잼잼,블랙아웃,마침표,밤편지,그렇게사랑은,이름에게 눈이 아련해보여ㅋㅋㅋㅋㅋㅋㅋ팟찌밍ㅠㅠ 잘 잡혔어?? 혐생ㅅㅂㅅㅂ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 중간에 힐끗 쳐다보는게 진짜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 댓ㄱ 애교도많고 착하고ㅜㅜㅜ 귀여운 내새꾸ㅋㅍ 서치하다 본 건데 이거 무대 위에 가운데가 휴닝이고 끝나고 내려가야하는데





울면 망친다 이런 생각이었는데.. 오히려 울고나서 홀가분해졌다? 그래도 괜찮다는 걸 알았다? 이런걸 느끼면서 마음의 안정을 얻었단식으로 말해주더라구 그때 지은이 안아주고싶더라.. 그리고 숨쉬기 힘들때가 굉장히 많았다구 ... 그래서 이런말하면서 잘사는 거 말고 우리 숨잘쉬자고하더라구 ㅎㅎ 나 그래서 콘서트 후로 숨쉬기 운동





레스트하지 ㅜ 한 번만 안아보고 싶당.....ㅠ 알림 계속 들어오는데 클릭할 엄두가 안나 잼잼부터 보믄 될까??? 되게 애기같은데 말 디게 잘한다 ㅋㅋㅋ 말머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와열 맞추기 좋아하는 동수칸 마크에서 창고정리하는거 보고싶다 얍얍이랑 룩삼한테 구박받으면서 나무곡괭이 만드는 동수칸 보고싶다 12월에 틀어줄려고 아껴둔건가 아님 피디님 바껴서 ?ㅋㅋㅋㅋㅋㅋㅋ 잼잼이 목소리 들어도 들어도 귀요워 죽겟네 ㅠㅠ 잼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잼잼이 사랑스러운 잼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잼잼이 담오리 할까ㅜㅜㅜㅜㅜㅜㅜㅜ 잼잼이가 데뷔하는 그날까지.... 박수치는겈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처음으로 엄빠랑 떨어지려니 조금





좋아하는 것같다구 했음ㅋㅋ 나도 그 앞에 곡들 들을때보다 훨씬 신나더라구 왠지 너랑나때는 최고여씀 ㅎㅎ 있잖아랑 다르게 십대때 부른곡이지만 오래부를 것 같다 이말했음ㅎㅎ 그리고 아이유 참좋다! 이부분.. 이때 진짜 나도 '와 다들 작정했네ㅎㅎㅎ' 이 생각들정도로 완전 호흡쩔었는데 지은이도 지금까지 들어본 아이유 참 좋다 중에 진짜 호흡 최고였다구 2,3번 이렇게 들어봤다면서 칭찬해줌!ㅋㅋ 사람 마음 맞기 쉽지 않은데 앞줄부터 뒷줄까지 다 맞았다고 계속 말하는데 괜히 뿌듯하고 지은이 귀엽고 ㅎㅎ 앵콜 때도 넘 이쁘고... love poem들을 때 괜히 울컥했는데 참느라 혼났어



신의 한 수와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매력을 바탕으로 자리를 잡은 것. 뿐만 아니라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21일 ‘2019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등 5관왕에 오른 후에 이룬 것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바이에서 새로운



설득할수 있어야했음 🤔 그럼 킬방원은 왕이된이후 어떻게 킬을 한거지? 바로 연기력 이방원은 매소드연기로 자기손에 피묻히지않고 원하는 만큼 신하들을 쳐냄 - 태종 본인이 정보를 흘리거나, 최측근을 통해서 숙청 대상을 처벌할 만한 꼬투리들을 일반 신하들에게 흘림 - 신하들이 이 정보를 입수하고 '더쿠란 자에게 죄가 있으니 마땅한 처벌을 내려야 한다'라고 주장 (어머...세상에 덬이 그랬단말이야?) - 태종은 해당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