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나 잘가네;;; 언제 자냐ㅠㅠ (기자추측임 확정ㄴㄴ) ㅠㅠ...... 그럼 강인이한테 더 기회 주어질거 같아 안되나.? 이적 밖에 답이 없는 것 같아요..... ㅜㅜ 그럼 에메리는 짤리고 딴데가면 그만이라지만 오바라카 얘네도 나갈거아니야 그럼 우리는 어떻게 되는건데 생각할수록 답답하다.. 바클리... 3승5무4패. 챔스 결승까지 올라간팀 성적치곤 폭망 중. 리버풀은 11승1무로 무패





케이리그팀이 아시아챔스 다ㅜ떨어졈ㅅ으니 일단 당장의 적은 아니지만얘네는 예전부터 우리의 주적이었지요. 왜 중동만 오면 우리 선슈둘이 픽픽 쓰러지고 그렇게 못하는지 몸소 체험즁입니다.... 흥민이 챔스 경기 나올수도 못나올수도 하는 트위터에 대부분 그에게 시간을 주라는 멘션이 많거든 그 중에서도 저 짧은 문장이 따숩더라.. 심지어 저거 번역하면 천천히 해, 아가 라고





자리를 잡기도 했는데 마티프랑 반다이크의 케인 수비와 중미의 압박이 너무 좋아서 공격이 잘 안풀렸습니다. 위 장면은 마팁이 공을 커트하여 수비에 성공합니다. 그래서 토트넘은 점점 전반 포기를 하고 적극적이지 않게 리버풀의 체력소모만 유도하였습니다. 후반을 기약하며 그리고 후반에는 시작부터 지친 리버풀을 더 강하게 역으로 압박을



비판도 있지만, 아닌 경우도 많았죠. Q. 이제 '울프'가 아닌 '이재완'으로서 하고 싶은 건 뭔가요? 요새 잠을 서너 시간밖에 자요. 제가 뭘 해야하고, 하고 싶은지 생각을 하다가요. 일단은 혼자 살 거에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더 열심히 살고 싶어요. 요즘 집에서 두





맨시티 뿐일텐데 크으 근데 진짜 그리핀 선도발 전까진 거슬리는거 거의 1도 없이 칭찬만 했음 애초에 롤드컵 앞두고 그리핀 감독에서 잘려서 얼마나 많은 눈들이 씨맥 보고 있었는데 좀이라도 의미심장한 말 하거나 어그로 끌었으면 당장 올라갔지 그런거 1도 없었고 지금도 없는거 보면 말





무기한 출장 정지가 말이 되는지... 막상 규정에는 폭행시 출장 정지 기한은 최대가 6개월이라던데 말이죠. 진짜 이 이슈가 그냥 이렇게 흐지부지 되버리면 저도 롤챔스 다시는 안 볼듯요. 혹시 청원 관심 있으신 분 있을까봐 링크 남깁니다. 오늘은 그좋아하는 커피도안마시고 하루를보냈는데 잠이안옵니다 새벽5시





꿈도 안꾼단 말이야ㅠㅠ 근데 무리뉴 핵노잼축구하는건 수요일 챔스는 새벽 5시 토트넘은 에릭센의 부재가 상당하군요. 무리뉴도 토트넘 제의 좋았을걸 황탈란타는 챔스 무승점이더니 리그에서는 7대 1로 뚜까패고 다니네 희챠니네 경기는 언제야? 롤 그리핀 씨맥 관련 청원 기세가 심상치 않네요. 가끔 뭔짓을해도





선수인데 더구다나 바로 자기랑 접촉해서 생긴 부상이라 트라우마 심할것같아 뭔가 좀 느낌이 이상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리버풀팬인데 분명 가슴과 머리는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있고, 전반부터 2:0으로 털리는거 빡치긴한데, 파비뉴랑 카우찡요가 잘하니까 뭔가 느낌이 오묘하네요 ㅋㅋㅋㅋㅋ 물론 카우찡요는 바르샤랑 손잡고 병크 터트리고 가긴했는데, 얘가 물어준돈으로 챔스 우승한거같기도하고 별명이 웃겨서 미워할수가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Vollago 챔스갈수있다 이렇게라도. 지금 순위 개좆망으로 돌이킬수없으면 영입절대안해줄듯 다음시즌 챔스 못간다 생각하면 좋다가도 속쓰림 어머 딱 한장이라도 너무 반갑고 멋쁨이라 햄보케따 ❤ 챔스 명단 떴는데 루카는 한번 더





최근 챔스 원정.txt 챔스데뷔 황희찬 1골1도움 vs 리버풀 챔스진짜 리맨레첼 되는거아니냐 황희찬 진짜 요즘 엄청나네요 ㅎㄷㄷㄷ 뎀자룡도 챔스 메달 받았어? 지금 상황으론 큰 욕심인거 알지만 제발 챔스권만 들어봐 쫌.. 우승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