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는 동생 머리를 레게 머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배진영오빠 동생 얼굴 마사지도 시켜주던 스윗한 사람 아니였냐구ㅋㅋㅋㅋ 진영이랑 7살 차이면 이제 13살 한참 예민할 나이에 레게머리 안된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휘랑 박우진 있는 그룹이랑 배진영 있는 그룹이랑 씨아엑 너무 좋다 뭐지.. 내돌은





공트 중국 팬싸 홍보 영상 컷본 인기가요 페이스 직캠 그룹 CIX가 더 강렬해진 콘셉트로 돌아온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쇼케이스 My New World 무대 배진영->현석->승훈->용희->배진영->승훈->BX->현석->용희->배진영->승훈 11월 19일 '순수의 시대' 컴백 음색은 그대론데 실력이 확 는듯 ㅋㅋㅋ도랏 친했어?? 나 뷰티풀 티저보고 입덕한거라 지금 티저두개합친거 탐라에 계속 올라오는데 너무 짜릿한거 정상이지ㅠㅠㅠㅠ 배진영하길 잘했다ㅠㅠ ♥♡ 야야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똑같애 울배배진영이가





모자 기여워 ㅈㄱㄴ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이병곤 김승훈 들튀 그냥 잘생겼을거같음 머리가 뭐든 일본만화에서보던 존잘무사같애 20살되고나서 쩐다 배진영하고 용희? 기억하겠음.. 나 얘네 ㄹㅇ 좋아했어 약간 인소남주처럼 생김 나 프듀2때 막방문투





병지 넘좋아 ㅈㄱㄴ 배진영 ESFP 병곤 용희 ENFJ 승훈 현석 ENFP 그냥 저머리 해도 잘생긴거 보니까 걍 머리빨 없는거같음 그룹 씨아이엑스./ 사진제공=네이버나우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19일 네이버 NOW. ‘6시 5분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잘해서 좋다... 같은 그룹 내 동창이 있다는거 되게 신기하구 좋다ㅋㅋㅋㅋㅋ ㅈㅇ 씨아엑 '19일 컴백' CIX, 두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공간' 재킷 커버 공개..연부작 기대↑ 하성운 심야아이돌 배진영편 풀음성 기차 (짹에서 가져옴) 배진영 그룹 앨범 프리뷰 하라메 '컴백D-1' CIX, '순수의 시대' MV 티저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특히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이번 앨범의 스토리 필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 앨범 챕터 1. ‘안녕, 낯선사람’으로 연작의 포문을 열었던 만큼 이번 앨범에는 어떤 에피소드로 CIX만의 이야기를 이어나갈지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 앨범 스케줄이 담긴 이미지 속 올 화이트 교복을 입은 CIX의





알았어?? 이런얘기 해도되나? 배진영 배진영 하성운 성대모사 완전잘해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영이 노래나와◕ⓞ◕ 배진영도 배진영얼굴을 갖고 있으면서도 성장하려고 그렇게 노력하는데 배진영 미쳤어.. 배진영 무슨 스타일링이든 사실 다 좋아했음 내가 좋아하는 씨아엑 얼굴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