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sn’t come in any paperback yet, is it? 참고로 전 6,7번 맞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딸래미가 벌써 20개월이네용 ㅎㅎㅎ 시간 너무 빠르다는^0^;; 그럼 다들 독감주사 꼭 맞으시고 올해도 마무리 잘 하십시요.. 화이팅입니다! 화욜부터여서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패널과 관객들을 완벽하게 속여 화제를 모았다. 티파니는 지난 8월 3년 만에 국내에서 단독콘서트 ‘Open Hearts Eve’(오픈 하츠 이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이 후 신곡 ‘Run For Your Life’를 발매했다. 10월부터는 미국 각지에서 월드투어 ‘마그네틱 투어’((Magnetic Tour)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수영은 OCN의 대표 오리지널 라인업





힘을 짜내어 뒷통수를 후려 갈기리라 이 방법을 말하는 의사들은 자신이 추울 정도로 열이 날 때 당해는 보고 하는 소리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만 생각하니 ㅋ 오늘 가는병원에 아이 친구엄마가 일하고 있네요 1학년때 단체로 가서 독감 싸게 맞은 기억이... 아침부터 찍어바르고 머리 땡겼네요 ㅎㅎㅋㅋㅋ 그라모 다녀오겠습니다 몇년만에 독감예방주사를





✔포항지진 발생 2년 '특별재생사업' 본격화 2. MBC뉴스데스크 한미 연합훈련 '유예' 가닥…북미대화 재개되나 美에는 대화 손짓하면서…南에는 "낄 자리 없어" "日과 군사 정보 공유 어렵다" 단호한 文…배경은? 지소미아·방위비 분담금…韓美 '명백한' 온도 차 시진핑 '초강경 경고' 엄포에도…도심





통합 관리를 추진한 것과 달리 이번 정부는 개별 대통령기록관으로 다시 되돌리고 있다? √ 오늘의 팩트4 현행 통합대통령기록관 체계를 통합-개별 대통령기록관 병행체계로 전환하고자 한 것이지 개별 대통령기록관으로 다시 되돌리는 것이 아님!! √ 팩트체크 포인트5 문재인대통령기록관’의 설립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연구용역 보고서에 4,300만원의 나랏돈을 투입했으나 쓸모없이 버려질



환경을 대신할 순 없을 것 같다. 숙소 정수기 문제(고장)로 걱정하는 멤버 부모들의 단톡방 대화를 그대로 옮긴다. "어제 숙소에 빨래 가지러 갔는데 너무 더워서 땀이 줄줄... 너무 더우니까 숙소에서 냄새가 나요.





오늘 팔 더 붓는거 평범한 증상이지? 피검으로 독감 알수 있나요 여러분~~ ㅇㅂㅌ 방울이들아 나 독감주사 맞으러 가는데 뭐 맞아야 돼? 감기걸렸는데 독감예방주사 맞으면 난리나나 보건소 독감예방접종 맞으러왔는데 간호사분이 이쁘시네요 1년에 한번하는 건강검진 왔습니다 독감 주사 맞고 몸살나서 하루 종일 잤네 독감 안 맞은 고등 아이





김장철 절인배추 10박스정도 김장을 하는데 아이들을 한방에 몰아넣어 교사한분 통합교육 시켜놓고 거실에서 하루종일 김장을 시킨 점. 그마저 아이들이 먹을김치가 아니라 본인집에 다가져가 먹은점. 선생님들 점심시간이 제대로 주어지지 않고 아이들의 낮잠시간에조차



접종 하고 꼬미들 치과가서 구강검진하고 쌀밥 먹으러 갔다왔어요ㅋㅋ 오후엔 남편이 꼬미들 봐줘서 낮잠도 두시간 자고 ㅋㅋ 재채기가 계속 나오고 으슬 으슬 춥지만 컨디션 좋아요~~~~^^ 쪽지로 아프지말라고 걱정해 주신 횽아 감사해요~~~~~~~~~~~~~~~~~~~~~~~~~~~~~ 사진이 안올라갑니다. 인증하려해뜨만ㅋㅋㅋ 약 100년 전 5000만 명 이상의 사상자를 내며 인류





원덕이는 지방 광역시에 살아 독감주사는 아니고 A형 간염 예방접종 2차였음 다음주까지 맞아야 한다고 문자가 왔음 같이 간 가족은 회사 지원이라 특정 센터에서 맞아야 공짜고, 알아보니 거기가 동네보다 좀 싸길래 나도 거기서 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