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들은 사람들과 참 잘 어울리고 밤에 술도 자주 같이 마시고 항상 붙어 다니고 ... 그러는 게 부러웠죠 . 그쪽 세상은 항상 즐겁고 유쾌할 줄 알았어요 . 근데 ............ 나도 사람들과 어울려보고 또 남들 살아가는 것을 관찰해보니 ... 딱 ~ 저 여자분 같은 마음이





msg1: 'vuetify 해보자', msg2: 'vue 해보자', msg3: 'electron 해보자', fileContent: '파일을 보고 싶네요', snackbar: {





기나긴 과정(약 1~2분?)이 빌드 과정이 끝나면 build 디렉토리에 셋업본이 나옵니다. 셋업본이라는 말이 어색하긴 한데 install shield 이런거 보신 적 있을 겁니다. 인스톨러인데요.. 저 같은 경우 윈도우 프로그램을 제작할때 dll이나 리소스등을 exe파일에 죄다





필요할 것 같네요 날짜, 시간 선택기 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구현한 결과 약간의 버그 픽스 플로팅 버튼 안의 아이콘이 가운데 딱 안떨어지고 상단에 붙는 버그가 있네요 1.1.1은 문제 없는데.. 원래는 node_modules - vuetify - dist



연남동에 왔심다.. 왜 왔을까영... . .. 햄버거 먹으러 왔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글쓰고 생각나서 바스버거 또 왔심다 주문한 메뉴는 기본메뉴인 바스버거 세트로 8800원임다 여기에 감튀 음료 무한리필 ㄷㄷㄷㄷㄷㄷㄷ 혜자누님 체인인가 싶기도.. 처음가는집 가면 보통 가장 기본메뉴를 시켜용 기본 메뉴가 맛있으면 다른메뉴도



그렇다고 바스버거 또 가기엔 수제버거집이 많기에... 검색하다보니 무슨 아메리칸 버거위크?라는 곳에 뽑힌 햄버거집이 있더라고용 마침 저와 햄버거 여정을 함께하는분과 계셔서 ㅋㅋㅋㅋㅋ 시간 나자마자 바로 같이 무러 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이 하는 버거집 브로스버거 도착했씸다 대리석 테이블들임다 촉감이 차가워서





'cloud', title: '메뉴바꿈!', to: '/' }, // 이부분 수정 { icon: 'bubble_chart', title: 'Inspire', to: '/inspire' } ],



억울하고 분해서 현수막 내려달라고 부탁하지 않았고, 자신의 힘으로 현수막을 떼어내려고 발버둥쳤지만 000의 영악함으로 그러지 못했습니다. 끝내 울분을 삼키며 현수막 걷어 달라고 돈을 건냈지만 이미 맛없는 집으로 소문이 다 퍼졌고 월급을 주지 못해 직원들도 다 떠났습니다. 어떻게 망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회사는



버거앤프라이즈는 엄마가 만들어준 햄버거 느낌임다...ㅠ,.ㅠ....... 참고로 인앤아웃은 미국 햄버거라 당연히 미국산 쇠고기구용 인앤아웃은 호주산 그리고 버거앤프라이즈도 찾아보니 미국산임다 미국산쇠고기 쓰면 보통 패티맛이 풍부하던디...기묘한....... 글고.. 2019 프렌차이즈(수제버거) 부분 대상이라니........ 어떻게 대상이 됬는지 의아했심다 아니 ...글쓰다가 갑자기



12.59% - 쌀 : 농협 햅쌀 / 김 : 국내산 김 5. 참치마요 삼각김밥 - 파는곳 : CU 편의점 - 가격 : 900원 - 열량 : 189 칼로리 - 중량 : 105g - 참치 함유량 표기 : 76.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