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윤희 오민석 결혼생활 유지한채로 윤박이랑 바람나면 존나 재밌을득 사풀인풀 둘째한테만 왜 저러는지 ㄹㅇ 궁금하다 친딸이 아닌가? 사풀인풀 첫째가 연 끊은게 왜 둘째탓이야 ㅋㅋㅋ 돈에 눈이 멀어서 그런거지 어제 사풀인풀 결방인줄 알았어 어제 사풀인풀 지연방송해서 날녹 떨어질거라 생각했음 0퍼대 나올수도 있겠다 했는데 사풀인풀 윤박 머리 존나 복잡하겠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였던 측은 "한 달 전에 정원중과의 전속계약이 종료 됐으며, 재계약 하지 않기로 합의해 사고의 구체적인 경위를 파악할 수 없다"며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 고인의 유가족들께는 깊은 조의를 표한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정원중이 현재 출연하고

대답이 나온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한다. 내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 -배우로서 스스로의 강점은 무엇이라고 보나. ▶외면적으로는 눈이다. 대표님께서 '눈으로 말하는 소년이 되거라'라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이 눈 안에 김정을 담아내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 -실물을 보니

경찰의 수사가 진행 중인데 정원중이 사과는 커녕 장례식장에 얼굴도 안 비추었다고 들었다"며 수사가 제대로 진행될까 염려했다. 반면 정원중은 또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람이 죽었으니 백 번 천 번 잘못했다고 빌어야 할 일"이라며 "뭐라 표현할

어캄 ㅠ 19회-20회 시청률 ㅋㅋㅋㅋㅋㅋㅋ 반해서그런거여? [N인터뷰]② "롤모델은 류준열, 연기에 반했죠" 배우 진호은 / 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의 시작은 강렬했다. 극에서

사풀인풀 진실이 왜곡 돼버렷지 월화 녹두전 수목 어하루 금토 나의나라인 삶 너무 행복하다 사풀인풀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사풀인풀 막내 테니스 다시 시작하나 봄? [단독]정원중, 드라마 '사풀인풀' 하차 안 하기로 사풀인풀 20.3 24 사풀인풀 내가 바라는건 바람인거 박해미도 알아서 조윤희 개뻔뻔하게 갑잘했으면

수 없을 만큼 가슴이 아프고 안타깝다. 평생 마음의 짐이 될 것"이라며 비통한 심경을 밝혔다. 내일(25일) 유족을 만나겠다는 정원중은 일각에서 제기된 불법 유턴 의혹에 대해 "전혀 아니다. 아내와 마트에 가려고 집을

편집없이 원래대로 등장했다. 경기 양평경찰서에 따르면 22일 오후 7시 32분께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의 한 마트 앞 교차로에서 정원중이 운전하던 BMW 승용차가 마주 오던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A(17) 군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정원중은 신호등이 없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진호은은 전교 1등을 도맡아하는 모범생이자 홍유라(나영희 분)의 애교많은 막내 아들 구준겸으로 분했다. 형 구준휘(김재영 분)와도 깊은 형제애를 보이는 인물이지만, 뺑소니 사고 후 김청아(설인아 분)와 만나 동반 자살을 결심한다. 하지만 김청아를 남겨두고 홀로 죽음을 택한 구준겸. “첫회에서 제가 죽는 장면을 보고 어머니께서

있는 KBS2 토일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측 역시 사태를 파악 중이다. 정원중은 드라마 측에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사망자 측근은 한 매체에 "유가족이 경황이 없어 정확한 입장을 묻거나 들은 바 없지만 교통사고와 관련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