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넣는다고 난리네 아주 천사같애ㅠㅠㅠ 시간대를 왜 옮기지ㅋㅋㅋㅋㅋㅋㅋ 감없냐 케사ㅡㅡ 실제로 요새 시청률 꽤 잘 나올걸 시발 9시가 뭐냐 굳이 왜 ... ??? 어제 바쁘게보내서 떡밥 뒤늦게 줍는데 슈돌예고편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소취했는데ㅠㅠㅠㅠㅠ 아 짜증나ㅠㅠㅠ 6시가



아니야"라며 자신의 빵을 나눠줬다. 어디에도 없는 천사 같은 형아 윌리엄의 모습이 벤틀리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감동을 안겼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대체 왜..????? 그시간대 방송 뭐하려고 왜저렇게 대하지? 다 큰 애와 아직 크는 애ㅋㅋㅋㅋ 취향별로 골라보실듯ㅋㅋㅋㅋ 시골 사람들 티비에는 옛날 이효리 광고 같은거 나오는데 또 야구선수 슈돌 찍는 거 보면 아내가



외에도 좀 이것 저것 써본게 많습니다; 20종 안팎으로 써본듯; 좀 돈을 많이 투자한것 같긴 합니다 ㅠㅠ...) 일단 오랜 사용끝에 제가 다짐한것은 '세정력'입니다. 저의 경우 세정력이 안좋으면 두피에 갖가지 트러블과.. 두통같은게 오더군요. (개인적인 문제이니 사람마다 다릅니다.저는 좀 오감이 민감한 편..) 그래서





다른 사람들 다 사진 찍더라ㅠㅠ 엄청 가까이서는 아니지만 ??? 젤 먼저 뜬 예능이라 첫주 홍보용인줄알았는데 활동이 끝나버렸지 모에요..ㅋㅋㅋㅋㅋㅋ 슈돌에 나오자 슈스펭수야 큰게 터지니깐 이슈돌리기냐?? 매번 똑같애 다른거 가지고와~~그나저나 라치몬트는 어찌 된거야 나가 ㅋㅋㅋㅋ 짜증난다 케사 예능 까놓고 슈돌빼고 뭔 그렇게





가스식 스프레이가 좋습니다. ( 위사진 참조) 액체 스프레이를 뿌리면 머리가 짧아서 두피에 다 묻는 느낌들고 뭐랄까 머리카락이 쪼그라드는 경험을 하게 되거든요.(짧아서) 그리고 저는 존잘러가 아니기때문에 요즘 밑의 사진 정도의 길이로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로 다니고 있습니다. (앞머리는 왼쪽



딱인데ㅠㅠ 벤토리ㅠㅠ 대체 왜..????? 그시간대 방송 뭐하려고 나 랜선이모였을듯ㅋㅋㅋㅋㅋ 넘 ㄱㅇㅇ 펭수가 힘들때 찾아오길 기다리기만 하다니...역시 적자의 크브스라고 해야하나 펭수가 힘든게 바뻐서인거 말고 있을수가 없는데...모셔가도 모자랄판에 기다리고만 있다니...크브스에 나올만한 컨텐츠만해도 수두룩 한데 슈돌, 생생정보통, 배틀트립, 문제아 등





너가 오랜만에 떠있길래 연락해본거였어 저 얘기도 너한테 하려고 한말도 아니었고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 애초에 덕질하는 사람들이랑 머글이랑 생각하는 기준이 아예 다르단건 알지만 내가 진짜 나쁜짓하고 다니고 사생활 쫓아다니는 것 도 아닌데 저런 말 들으니까 어이없고 기분나빠 이 얘기는 나중에 만나서 얘기해 - 머글이란



예정이에요 선배님들 잘부탁드립니당~~~ 이번주까지 출근했었어서 일주일은 놀러다닐꺼고 그후에 출산준비 예정이에요^^ 드는 생각은 주수를 채우고 건강히 출산할수 있을까? 두 아이를 한번에 키우는만큼 준비를 더 잘해야겠지? 아내바보이던 남편은 이제 딸바보로ㅜㅠㅠ? 독박육아는 어쩌지ㅠ?



뜻도 나는 잘 모르고 덕질은 나도 하고 있으니깐. 그래 나중에 얘기하자 진짜로 너한테 하는 말은 아니었어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이 답장까지 받고 걍 씹었음 머글이라는 뜻도 모르는 상머글임 얘가 덕질한다는건 걍 슈돌 애기들 앓고 그런정도 아 진심 내가 친한 친구한테 저런 얘기를 들을지도 몰랐고ㅋㅋㅋㅋ 평소에 내가





옮기지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시청률도 잘 나오던데 아니 뭘하려고? 천리마 오에스티얔ㅋㅋㅋ 이제 건나블리 더 늦게 보게 되겠다ㅜㅜ 아 2049 1등이라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이 변경된다. 내달 중 첫 방송 예정인 '1박2일 시즌4'이 돌아오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