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서 미국축제를 왜 우리가 하냐라고 했는데..ㅋㅋㅋ 제가 말 잘못한건가유...ㅋㅋㅋㅋ 가면이라도 한개 사야되나... ;; 완전 애기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혼자만 미국인이라 어릴때부터 할로윈 즐겼어ㅋㅋㅋ ㅈㄱㄴ 할로윈데이 때 받으려고 해! 민증을 잃어버려서 증명사진을 다시 찍어야 하는데 예쁘게 찍고 싶기도 하고 축제도 즐기고 싶어 후레쉬 터뜨리면 화장 날라가서 보통





아 이집 돈까스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아.. 편안한 새우튀김 ㅠㅠ.. 결혼은 했습니다!) 사실 서울에 살다가 이 동네로 이사오고 나서 맛집에 대한 기대가 별로 없었는데 클량 추천 맛집을 딱 다녀오고나서 약간의 목표가 생겼습니다 ㅋㅋ 이제부터 추천해주신(댓글포함) 맛집들을 돌아보기로요 마초야를 다음에 가면 돈까스와 우동과 에비동 중에 엄청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짱잼허니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후레쉬 터뜨리면 화장 날라가서 보통 진하게 하잖아? 그래서 반짝이 같은 거만 없으면 축제랑 일맥상통할 것 같은데 얼마 정도하는지 아니? 아무래도 서울은 가야 할 것 같고ㅇㅇ 어디가 좋은지 추천도 받아! 할로윈데이만 오믄... 아이들...그냥..안놔두쥬 ㅋㅋㅋㅋㅋㅋ 우리 어무니들...리스펙@@@@ 할로윈데이때 축제 분위기 ( 우리나라명절은 안지내면서 외국문화는 겁나



5시 약간 넘어 다시 가게를 찾았습니다 도착하니 벌써 한 가족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 자리를 잡고 우동과 새우튀김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자리를 잡고나니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여기가 맛집인가보다 싶었습니다 ㅎㅎ 가만히 음식을 기다리며 듣자하니 역시나 돈까스를 정말 많이 주문하시네요 아... 나도 속만 괜찮았으면 돈까스를 먹는건데... 하고 아쉬워하다가 보니 제 앞에



우동이 놓였습니다 우동은 비추라고 하신건 .... 사실 지금 다시 찾아보고 알았습니다만 ㅎㅎ 저는 양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그랬습니다 우동 면도 엄청 많이 주시는데 옆에 유부초밥까지 두피스 나오니까 먹고 부족하면 고로케도 시키려고 했던 생각이 머쓱해졌습니다 예-전에 후쿠오카 갔을때 새우튀김 빠진것 같은 우동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하면서 먹었는데 딱 그때 먹은 국물이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다시 육수의 맛이



여성들은 또 할로윈데이 기념이라고 복장갖추고, 음란한 방송 시작하겠네요, 지금도 ㅇ음란 방송을 꾸준히 하고 있지만요.. 펌 해당기사 https://m.news.naver.com/read.nhn?oid=055&aid=0000581595&sid1=102&backUrl=%2Fhome.nhn&light=off ? 사상최대 푸 코스프레 행사가 될 예정 할로윈데이도 아니곸ㅋㅋㅋㅋ 음. 할로윈데이 선물 머를 사줘야할지. 고민이네요. 머를 사줄까? 음. 까칠하기는 선수급이고. 내 상전. 이게 왜 우리나라에서 난리들이쥬...? 10월달 한달 내내 할로윈파티 축제 등등 하네요... 어제 초딩딸이 우리는 할로윈파티 안하냐고



목적은 돈까스랑 새우튀김 덮밥이었는데 이날 점심에 추운데서 떡볶이를 먹다가 속이 갑자기 쌀쌀해진 관계로 ㅠㅠ 갑자기 뜨끈한 우동국물이 생각나서 새우튀김 덮밥이랑 기본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오픈시간 전에 가게에 도착을 해서 면을 뽑는 모습을 본 것도 우동을 주문하게된 이유중 하나였습니다 ㅎㅎ 주변을 어슬렁거리다가 대충





진하게 하잖아? 그래서 반짝이 같은 거만 없으면 축제랑 일맥상통할 것 같은데 얼마 정도하는지 아니? 아무래도 서울은 가야 할 것 같고ㅇㅇ 어디가 좋은지 추천도 받아! 할로윈데이 때 받으려고 해! 민증을 잃어버려서 증명사진을 다시 찍어야 하는데 예쁘게 찍고 싶기도 하고 축제도 즐기고 싶어



올해 할로윈데이에 조커 분장만 모일걸로 예상되는 장소... 할로윈데이가 언젠데? 이거 할로윈데이 에서 사용할려구했는데 ~~~ 수내동 마초야 다녀온 후기 U10TV ep 246 - 업텐션과 미리 할로윈데이 (feat. 유령의 집) 2010년대생들에게 부잣집출신 기준은 할로윈일것 같아요. 할로윈 코스프레 와벌써?! 할로윈데이? 미국 블리즈컨 임박... 현장 분위기 근황.jpg 할로윈데이 선물 할로윈데이 할로윈데이.. 아론



카페를 통째로 빌려서 할로윈으로 꾸미고 노내요. 뭐 그런 사람들이야 부러워할 것도 넘어섰고 신경도 안쓰면 되긴하죠 ㅋㅋ 곧 할로윈데이인데 다들 분장 하시는거 있으신가요 ? 친구들이랑 분장에서 파티할려고 하는데 분장 추천 부탁드립니닷 ! 웃긴걸로요 ㅋㅋㅋㅋ 할로윈데이 도구들이 일반 마트와 대형마트에 계속늘어나네요 인터넷 방송 BJ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