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종예선에서 결과가 기대가 됩니다. 한다요 무슨 말이 필요하냐;; 어제 일본이 러시아한테 이기고 홈이라 응원도 편파적일텐데 티비 앞에서 멀지만 열심히 우리 선수들 응원합시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팀 화이팅!! 올해 2순위 현대건설로 지명된 이다현. 단아한게 이영애 삘나네요..이영애 어렸을적이랑 흡사. 여자배구는 다른 운동종목에 비해 이쁜 선수들이 많은데..피부좋고..



00년생 181cm 여자배구 선수 여자배구 1라운드부터 꿀잼이네요 여자배구 이재영 ㄷㄷ 여자배구 한일전 승리했다고 해서 재방 보고 있는데 깨지지않을 기록 미도파 여배 184연승 ㄷㄷ 여자배구 한일전승ㅅㅅㅅㅅ 여자배구 한일전 승리 어제 여자배구 한일전 보고 느낀점. 여자배구 일본전 라이브 보면서 느낀 여자배구선수가 악플보고 자살충동 느꼈다는 이야기 중국 무시무시합니다 [여배] 부산은 여자배구팀이 없나요..





더불어 한유미도 자신도 어느 정도를 넘는 악플은 견뎌내기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리우올림픽때 박정아가 리시브소화를 못해서 참 경기가 어려웠는데 그때 정말 포탈댓글 짜증나더군요. 댓글이라는게 내 인격의 거울이라 참 조심해서 달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쥐박근혜 관련기사는 빼구요..^^ 여자배구 일본이랑 중국 하고있는데 일본 처참하게 발리고 있네요. 통쾌합니다!!! 짜요!! 여배 보고싶푼데.. 창단 안하냐..?





스포티비 여자배구 러시아전 하는데 한일전 여자배구 여자배구 월드컵 꽤 선전했네요. 여자배구 할인전 해외에서 여자배구가 인기 많은 이유 오늘 한일 여자배구 열립니다 기대되는 여자배구 얼짱신인!! 배구는 여자배구가 시청률에서 남배를 앞질렀네요. 오늘 여자부 1라운드 기업은행 : 인삼공사 1라운드부터 5세트 풀세트 접전이네요. 역시 여자부가 재미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ㅎㅎ GS 칼텍스 화이팅!! 오늘 이재영 잘하네요 ..... 김연경도 3세트 날라다니심 .... 나베가 일본팀에





경쟁력 있는 종목인데 협회와 구단이 말아먹는듯 은퇴선수 한유미, 김사니가 진행하는 팟캐스트에서 둘이 얘기하면서 런올때 김사니세터가 욕받이가 되서 인터넷마다 악성댓글이 물밀듯이 올라오는데 본인은 그당시에 왜 연예인들이 자살하는지 알거같더라고 정말 견디기 힘들었다고 그러더군요. 딱 그 당시 국대경기만 보고 막 죽일듯이 욕설 퍼붓고 경기력에 대한 비판을 넘어 인신공격 퍼붓는 사람들은 본인이 한번 당해봤으면 좋겠어요.





한국여자배구를 지배 이운임은 세터로 최초 국제적명성을 인정받아 월드세터로 선정되었고 올라운드 플레이어 배구천재로 불렸던 박미희는 한국최초 올림픽 개인상 수상 깨지지않을기록이라네요 짜릿하네요 굿굿 어휴.. 막판에.. 7점 내리 주면서 욕이 육성으로 나왔는데요.. 휴... 겨털 안깍았으면.. 좋겠다 오늘 게임은 이길듯 (현재 2:1) 오래된 얼굴들이 아직도 대표팀 ㅠ 세대교체 착실히 준비하면



강소휘의 귀여움에 이어 이다현이란 미녀스타 등장이 반갑네요... 인기 엄청 많을 듯 올해부터 여자배구도 평일 경기를 남자배구와 같은 시간대인 화 수 목 저녁 7시에 하는데 초반이긴해도 시청률에서 앞질렀네요. 차이도 제법 있구요. KBS 스포츠 케이블 TV는 요즘같은 광고시장 불황에서도 여자배구 중계방송 1년치 광고를 이미



마무리했습니다. 우리나란 하나하나 결과에 무척 집착하는 풍토라 언론에서도 은근 외국인감독을 들쑤시고 하는 기사도 나왔었지만 결국 서서히 과정들에 투자를 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어내고 나니 선수들이 달라졌습니다. 어느 강팀에 붙어도 형편없이 물러나지 않고 끈질기게 경기하는 팀으로 변했버렸죠. 외국인감독이 온후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는데 내년 1월 올림픽



2012년엔 올림픽 4강에 올라갔었지만 김연경이 30살을 넘으면서 조금씩 내려오는 시점이 되다보니 뭔가 팀이 균열이 생기는 느낌이었지만 협회에서 외국인감독을 국대로 선임한 후 올 한해 국대시즌 참 많이 삐걱대고 했지만 마지막 국제대회 배구월드컵에서 이재영이 몰라보게 성장하고 리베로 둘 기량도 쭉쭉늘고 세터도 기량이 향상되면서 강호 세르비아, 브라질을 잡고 일본을 잡아서 최종순위 6위로





높이 스피드 차이가 ㄷㄷ 김연경도 안나오고 힘들어 보이네요 지금 세트스코어 1-1인데 연경선수 노쇠조짐이 보이고 나머지 선수들이야 별 기대안하는 원플레이어 팀이라 박살날 줄 알았는데 나름 아슬아슬하게 시소선방하고 있네요 일본 홈경기라 더 비관적이었는데 역시 우리 민족은 일본과 붙으면 +알파의 파워가 나오는 듯 합니다. 그동안 우리나란 김연경에 기댄 배구로 김연경 신체능력이 최상급이었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