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인비 진짜 미치게 잘한다 펀플 타라인이 못 하면 타라인이 풀어야 되는데 그게 도인비만 되네 도인비 존나 칼같이 앞만 보네ㅋㅋㅋ 도인비가 라이즈 잘하긴 하네 아니 도인비 그냥 한국말 잘하는 중국인 억양인디..? 또 라이즈를 주네.. 도인비는 로밍을 좋아해서 이동기 좋은 챔프를 선호하는데 도인비 존나 칼같이 앞만 보네ㅋㅋㅋ 루키 도인비는 그냥 중국인 같어 도인비 매직 도인비의 자신감 대놓고 트페하라고 한건데

결국 도인비 엔딩이냐 도인비 중국어 할줄알앗는데ㅜ한국어하니까 존나 어색해 십알 설마 도인비 엔딩? fpx 1인분 하던애들이 다 구멍으로 변신했어 라이즈 아니 도인비 엔딩각이냐??? 도인비 살짝 사투리 쓰는거같은데 중국인이 사투리 마스터 한거같아서 새롭다 도인비는 딜챔프 라이즈 말고는 못하나? 도인비는 딜챔프 라이즈 말고는 못하나? 도인비가 오지게 버티는 중이네 ㅋㅋㅋ 도인비

너무 정면에 고정돼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도인비가 라이즈 잘하긴 하네 도인비 매직 티안 킥 진짜 예술이다 ㅇㅇ 라이즈 아니 도인비 엔딩각이냐??? 도인비 랩하는데? 도인비의 자신감 이걸 멱살캐리하네 도인비 망하면 아무도 캐리 못 하네 서포팅형만 계속 잡아서 하필 캐리도 안 되고 와이프 의식하나ㅋㅋㅋㅋ 주도권을 너무 잘잡네 억양이 뭔가 한국말 잘하는 중국인 느낌 마라탕집 사장님

느낌.. 경기를 해봤는데도 모를까 와이프 의식하나ㅋㅋㅋㅋ 중국어 너무 잘해 근데 휴머노이드 노사람이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도인비 상대로 너무 편하게 선픽 아닌가 ㅋㅋㅋ 네메시스 트페긴 해도... 잼나틱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심지어 사투리끼 있어서 존나신기해 설마... 답은 도인비 캐리뿐 진짜 무슨 한타때마다 도인비가 다 해먹고 있엌ㅋㅋㅋㅋ 오우 픽 유형이 한정돼있으면 챔프폭 넓다고 말 못 할 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