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한테 혼나는 꼴...ㅋㅋㅋㅋ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보니까 논리구조를 살살비틀어서 자기 유리한대로 말하네요 TV조선에 출연 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김연아도 개국식에 참석했으니... 그런데 그알의 김상중처럼 치안 문제를 다루는 게 아니라 정부의 아픈 곳을 찌르는 방송도 많이 하는데 특히나 조국 공격하는 방송을 3회 연속 진행 했네요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참 씁쓸하네요... 연예인들은 팬들에게 인정



탐사보도 세븐 최진녕변호사 개국본군자금갖고 얘기를 하네요. 유오성... TV조선에서 탐사보도 세븐 진행하던데... 오늘 티비조선 방송인데 조국 수호자들의 민낯_탐사보도 세븐 83회 예고 이야~~ 내일 탐사보도 세븐 짤 엄청 돌겠네 ㅋㅋ 함박도 인근 주민들 의견 vs 정경두 급 발표 TV좃선 “조국 수호자들의 민낯” PD수첩?? 대박!!! 정경심, 수위 아저씨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저희가 취재한 내용들이 상당부분 사실로 드러난 셈이 되긴했습니다만 정씨가 저희 취재팀과 만났을때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직접 화면으로 보시겠습니다. 정민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정씨는 지난 2017년 부산 해운대에 있는 아파트 한채를 3억 9천만원에 팝니다. 공교롭게도 아파트를 산 사람은 조 장관 동생과 오래 전에 이혼한 전처였습니다. 취재팀은 그





말이에요" 또 그녀가 조 장관 집안이 운영하는 사립학교에서 100억원 넘는 채권을 확보한 사실도 드러나면서 조 장관 일가의 재산 의혹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잠시 후 밤 10시 탐사보도 세븐에서는 조국 장관 집안의 수상한 돈 흐름과 학교재단 비리 의혹에 대해 낱낱이 보도합니다. TV조선 정민진입니다. 채널 재핑하다가 TV조선 지나갔는데 유오성가 보이네요. 근데 내용이 조국 수호자의 민낯이라면서 도덕성이

받는 이유가 단순히 활동을 잘해서만이 아니라 대부분이 진보측이라서 생각도 똑바로 박혀있어서였는데... 아닌 연예인들도 많은가 보네요... 오늘 티비조선 방송인데 제목이 조국 수호자들의 민낯_탐사보도 세븐 83회 예고 어이없네요 ㅋㅋ "조국 수호" 조국 지키기에 앞장선 사람들 서초동 집회에 나타난 '개싸움 국민운동 본부' 여론전 주도하는 '개국본' 조국 수호자들의

국방회의에서 해당 섬은 북한의 영토라고 밝혔다 . 또한 북한군 주둔 시기와 관련해서는 대북 정보사항이라는 이유로 말을 아꼈다. 이에 북한 군 주둔 시설과 관련한 별도의 해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입만 열면 구라치는 정권이라, 팩트체크는 제3자가~~~~ 탐사보도 세븐 이란거 유오성 나오는 프로 인데 제목이 "조국 수호자들의 민낯" 입니다 좃선은 안보는데

경위를 알아보기 위해 당시 민정수석이었던 조 장관의 자택에서 정씨를 만났습니다. 정경심 (친인척 관계가 아닌가요?) "그건 확인해보세요 제가 말하고 싶지 않다고 했잖아요" "그리고 우리 아파트는 어떻게 들어왔습니까? 지금 오늘 수위 아저씨 나한테 혼나는 꼴을 보고 싶어서 이러세요?" 정경심 "이제 그만합시다. 나는 내 남편 정치하는 거

반박하려면 저거 뭐라 거짓말로 지랄하는지 함 봐야겠네요 개쓰레기들 제목 뽑는거 보고 채널 멈춤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이랑 같은거 아니냐? [앵커] 저희 TV조선 탐사보도팀은 이번 사태가 시작되기 전부터 '고위 공직자'들의 부동산 의혹을 오랜 기간 추적해 왔습니다. 그 가운데 하나로 조국 장관 가족의 수상한 부동산 매매 의혹을 취재했는데 이 때 조국 장관의 부인 정경심씨도 직접 만날 수

들어섰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당초 무인도로 알려진 함박도에 수상한 구조물이 들어선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취재진은 인공기가 펄럭이는 장면을 촬영하기도 했다. 황민구 법영상분석연구소 소장은 "일반 가정집 창문은 말도 안 된다. 구조상 군사시설로 볼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한편 함박도 인근 주민들은 함박도를 우리나라 영토라고 이야기했다. 이와 관련해 정경두 국방부 장관은 이달 열린

민낯 그나저나 유오성 좌좀들 한테 테러 당할까 걱정이네 ㅠㅠ 무인도라고 알려진 함박도에 북한 군 시설이 설립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의혹이 사실이라면 한국 본토와 매우 가까운 섬인 까닭에 안보상의 심각한 위험요소로 작용할 우려가 제기됐다 . 30일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방송에서는 함박도에 북한 군사 기지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