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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곡입니다. 그리고 샤이니 팬들 사이에서는 1of1과 View, 데리러 가, 투명우산 등과 함께 최상위 선호도를 보이는 곡들 가운데 하나 입니다. 종현이가 샤이니 멤버로서 함께한 마지막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하고 곡 자체의 완성도도 높은만큼 많이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뮤비버전)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 라이브) (2016년 수퍼 서울 드림 콘서트 라이브 4k) (2016년 MBC 가요대전 종현이 포커스 4k) -------------------------------------------
보면 필연적으로 마주치게 되는 악기 회사의 이름이자 발명가의 이름이다. 로버트 무그. (원래는 로버트 무고가 맞으나 다들 무그라고 하니 그냥 무그라고 한다.) 무그 신디사이저를 만들어 이 세상에 "더 이상 자연의 소리가 아닌 합성된 음"을 "과학자가 아닌 연주가가 연주할 수 있게" 만든 사람이다. 신디사이저는 "합성기"라는 뜻으로, 원리 자체는 19세기 말에 전자기를 조정하여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간단한 발견에서 시작했다.
알면 얼마나 속상하실까 ㅠㅠㅠㅠ 정말 미쳤군 미쳤어... 여의도 계신분들.. 112에 소음공해로 전화좀 해주세요 이건 고인능욕입니다 정말정말 화내셨을거에요 ㅠㅠ 니들 수준낮은건 아는데 남의 노래 훔쳐틀지마요 둘중에서 누가 더 작곡, 편곡 실력이 낫다고 평가되나요? 신해철은 다른 가수들한테 줬던 곡이 엄정화의 눈동자, 문차일드의 Delete 두개밖에 없는걸로 아는데요.. 그에 비해 정석원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0/21/16/CAA5dad5b2421572.jpg
31년이 지난 2019년 지금까지, 우리는 잊지 못하고 기억한다는 것이다. 마치 그가 달고 나온 이름 "무한궤도"처럼. 우리를 힘들게 하는 상황이 되면, 1988년이 생각이 나고, 그 해가 생각이 나면 그 노래와 그가 생각이 날 것이다. 4. 신해철이 우리에게 나타난 그 시절, 다른 곳엔 또 다른 그, 이수만이 있었다. 흔히 SM의 사장님, 한국 아이돌계 찍어내기 음악의 선구자로 조리돌림 당하지만,
뮤지션이 한국방문을 계기로 결혼을 하게 되어서 그것을 기념하여 "Korea"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꽤 인기가 있었다. 한국에선 박혜령씨가 불렀고, 일본에선 86년의 내 아이돌 덕질의 시작이자 영원한 누님들 소녀대가 불렀다.) 이렇게 1988년의 올림픽은 스포츠 제전을 넘어 음악적으로도 한국에 영향을 끼쳤다고 볼 수 있는데, 이걸 다르게 해석하면, 1988년이란 한국인들이 "새로운 것"에 목말라 있던 시기였다. 앞서 언급한 소녀대는 1986년에 아시안 게임을 기념한
인터넷에서 둘러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프로필인데요.. 그중에서 저기 보이는 아이큐가 놀랍네요.. 150이나 되다니.. 이런분이 안타깝게 돌아가셔서 정말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고보니 몇일있으면 신해철님의 기일이네요.. 여의도 집회인데요 저 음악을 태극기들이 지금 틀어놓고 있네요 긱스는 정말 명불허전이고 어제 신해철은 맛보기(?)만 나왔지만 다음주가 기대되네요. 특히 긱스는 즉흥잼이었다고 하던데 드럼스틱이 부러져도 역시 프로답게 이어나가는걸 보고 감탄했습니다. 벅스에서 볼수 있어요
스타일의 변신을 통해 60년대에 이미 폭발하여 70년대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면, 일렉은 아직은 걸음마 수준의, 음악 자체에 영향을 주기 보다는 기존의 악기를 갈음해 소리를 다양하게 함으로써 새로운 스타일에 영감을 주는 수준이었다. 흔히 브릿팝으로 불리는 영국을 예로 들자면, 비틀즈나 퀸을 위시하여 60~70년대 영국의 롹은 그야 말로
하지만 기존 인이어 이어폰에 비한다면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소리에 있어 댄스 뮤직이나 EDM 같은 클럽음악, 락, 메탈 같이 강렬한 음악을 들을 때는 중저음의 부족함이 여실히 드러납니다. 에어튜브로 강화한 중저음이 록 발라드 정도에서는 그리 부족하게 느껴지지 않고 뛰어난 공간감과 함께 잘 살아나지만 비트가 강한 음악을 들을
음악가를 꿈꾸었다.그것도 연주가가 보다는 작곡가를. 가난한 시골 출신인 그는 옆나라 독일의 차에서 쪽잠을 자가며 디스코 텍에서 노래를 부르며 음악인의 길을 걸었고, 그렇게 당시의 음악들을 섭렵한 그가 "미래의 음악을 하고 싶다"라는 열망을 가진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 이었다. 그 때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이 바로 "무그 신디사이저"였다. 그는 이것이 그가 원하는 미래의 소리임을 바로 알아챘고, 가장 적극적으로
둘은 팽팽했는데, 아이러니 하게 둘 다 이루어졌고, 결론은 주 행사곡은 외국작곡가의 곡이, 그리고 부 테마곡은 국내에서 콘테스트로 올라온 곡이 선정되었다. 그렇게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이름도 모르던 그(1), 조르조의 음악이 전 한국인들의 머릿속에 박혀 버렸다. 바로 "Hand in Hand" 흔히 코리아나의 노래로 알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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