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 존나조아 음색 좋다 기대된당 그게 반응도 좋고 효과 좋은거 같음 그런 무대 ㅅㅊㅅㅊ 슈퍼엠이 본그룹에 영향을 주냐 안주냐에 따라 반응 다른건 당연한거 팬들은 해명됐다 그러고 누구는 아니라그러고 여기나 다른데나똑같아ㄱㄲㅋ 여기는 관심도많아서 더지랄스러워 ㅅㅂ 매번날조해대고 이번에 슈퍼엠 앨범 낸거 번들 끼워서 욕먹는건 알겠는데 라센





내가 혼자 스밍 돌려도 그렇게 나오겠다 도대체 왜 자꾸 구라쳐ㅋㅋㅋㅋㅋ슈퍼엠 관심 없는데ㅋㅋㅋ 언제 방송인지 무슨 프로인지 모름? 이거 보면 되겠네 그런데 미국반응도 안좋은게 팬이 찾는 반응은 아닐듯 전체계적으로 슈퍼엠이 난리난것처럼 말을 했는데 빌보드 어쩌구 하면서 말이죠 근데 제가 사용하는



슈퍼엠 굳이 따지면 울나라 에이티즈 그런거 아님? 음원 암전인데 앨범 이벤트로 잘파는거 그럼 슈퍼엠 날조 다 빼고 팩트만 봐도 ㅂㄹ인거야? 이시점에서젤궁금한거 슈퍼엠 오늘사녹 라이브임? 오늘사녹 태민 춤 존나 잘추네 방탄 때는 빌보드를 후려쳤고 슈퍼엠 때는 소속사를 후려치는듯....? 버블링 몇윈데? 슈퍼엠 낼 빌보드 성적 나오지?





언급 ** 번들이 뭐냐는 질문이 많아서.. 쉽게 말해서 가수 관련 공식굿즈 (의류, 포스터 등등)를 사면 앨범 하나를 끼워줘서 판매량을 올리는 방법임 그런 식으로 굿즈에 끼워파는 방법이 60가지란 소리 요즘 실물음반 시장이 많이 죽어서 팝가수들도 쓰는 방법이긴 한데 이건 가짓수가 굉장히 많은 편 암튼 60종 번들도 놀라운데 투어 티켓 가격 2층은 5n불대로 저렴한 편이고





보탠 스태프 등 모두가 함께 한 결과다”라고 밝혔다. CMG의 스티브 바넷 회장 역시 “SuperM은 오늘 새로운 역사를 썼고, 이수만 프로듀서와 SM 직원들을 도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모든 사람들이 이번 일을 이뤄내기 위해 굉장히 열심히 일해왔고, 이건 단지 시작일 뿐이다. 앞으로 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언급하며, SuperM의 빌보드 1위를 축하했다.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SuperM의





장이 되어왔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타겟 매장에서 자신의 앨범 "Lover"의 디럭스 버전 4종류를 발매했고 메탈 밴드 툴은 4인치 HD 비디오 화면이 포함된 45달러짜리 폴더아웃 패키지를 통해 8만 8천장의 CD를 판매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은 한 K-Pop 슈퍼그룹에 의해 정도를 벗어나게 되었다. 두달 전 데뷔를 발표한 7인조 보이밴드 슈퍼엠은 CD버전과 온갖 추가구성품들로 이뤄진 패키지로 판매된 7곡 EP로 빌보드200에서 1위를





슈퍼엠덬들이 저런 해명글 먼저 올리고다닌거구요 억울하면 그 일부 덬들을 말리던지 그렇게 가져온글 아니라고 반박나오면서 플탄거고 가져온건 쉴드하려고임 ㅈㄱㄴ 다섯명 다 손잡고 기도타임 갖는거 신기하다 태민 키 온유 각자 천주교 개신교 개신교라서 눈감고 기도하는데 종현이랑 민호는 무교라서 눈 말똥말똥 뜨고 가만히 기도 끝나는거 기다리는데 귀여워ㅋㅋㅋ 아니... 난 왜 아직도 안 떠... 나만 안 뜰까봐 불안....ㅠ 슈퍼엠 1도 관심



기도타임 갖는거 신기하다 태민 키 온유 각자 천주교 개신교 개신교라서 눈감고 기도하는데 종현이랑 민호는 무교라서 눈 말똥말똥 뜨고 가만히 기도 끝나는거 기다리는데 귀여워ㅋㅋㅋ 그룹 슈퍼엠(SuperM)이 SBS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14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SuperM 특집 프로그램 '슈퍼엠 더





안되면 말해줘 ㅠㅠ 보자마자 바로 지울게!! 나덬 제복 태민 너덬 아무 태용 준등기 교환 원해!! 진짜 이런거 안되면 말해줘.. ㅠㅠ; 미안해... 음원이나 가수는 해당국가에서 노반응 앨범은 이벤트물량으로 잘팜(에이티즈는 저번보다 이벤트는 줄고 판매량 자체는 늘었다고 듣긴함) 두개 극단적으로 갭 벌어지는거ㅇㅇ 얘네 뭐하는지 잘 몰라서 플만 보는 중인데 라이브듣고싶 오늘 슈퍼엠 사녹 취소됬어... 잘춘다는건 하도 말 많아서



진짜다 악플 다는 팬덤 누군지 뻔히 보이는데 뭘 아니래... 다른 그룹 공계일할거 혼자 다하는듯 존나 한심해보여... 꺄 최초 타이틀 축하 앨범은 아마존으로 샀는데 미국활동? 하는거 아니었어? ㅠㅠㅠㅠㅠ빨리죠 1위하기전부터 이내용으로 수십번은 본거같아서 놀라거나 감흥이 없는 그런거 스타일은 정적인 편인가 싶은데 입열면 말투는 또 되게 애교스럽고 까불거리는 성격은 아닌듯한데 텐션 높을땐 엄청 높아보이고 뭔가 기분파인가?ㅋㅋ 암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